BOBCHA는 치킨, 불고기 등 한식을 활용한 퓨전 음식을 중심으로 호주 퍼스 버셀턴 지역 많은 인지도와 사랑을 받고 있는 밥차 브랜드 입니다. 많은 성원과 이용으로 BOBCHA는 이동식 밥차 서비스를 넘어 오프라인 레스토랑을 론칭 하게 되었습니다.
스튜디오 리드에서는 밥차의 가치가 상징화될 수 있도록 영문과 국문 로고 디자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기초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 오프라인 어플리케이션 디자인을 수행하였습니다.
LOGO MOTIF.
RESTAURANT BOBCHA는 명확한 정체성을 지닌 로고와 빠른 시별 및 전달력을 지닌 로고 디자인 완성이 중요하였습니다.
스튜디오 리드에서는 'BOBCHA'와 '밥차'의 단어를 중심으로 로고가 상징화되어 빠른 식별과 전달력을 가질 수 있도록 디자인 전략을 이루었으며, 주요 서비스인 '퓨전 한국요리'의 핵심 키워드를 바탕으로 한국과 호주의 정서가 고스란히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완성하였습니다.
LOGO & APPLIED DESIGN.
스튜디오 리드에서 제작한 KOREAN RESTAURANT BOBCHA의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BOBCHA는 치킨, 불고기 등 한식을 활용한 퓨전 음식을 중심으로 호주 버셀턴 지역에서 많은 인지도와 사랑을 받는 밥차 브랜드입니다. 많은 성원과 이용으로 BOBCHA는 이동식 밥차 서비스를 넘어 현지 오프라인 레스토랑을 론칭하게 되었습니다. 스튜디오 리드에서는 밥차의 가치가 상징화될 수 있도록 영문과 국문 로고 디자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기초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 오프라인 어플리케이션 디자인을 수행하였습니다.
LOGO MOTIF.
RESTAURANT BOBCHA는 명확한 정체성을 지닌 로고와 빠른 식별 및 전달력을 지닌 로고 디자인 완성이 중요하였습니다. 스튜디오 리드에서는 'BOBCHA'와 '밥차' 단어를 중심으로 로고가 상징화되어 빠른 식별과 전달력을 가질 수 있도록 디자인 전략을 이루었으며, 주요 서비스인 '퓨전 한국요리'의 핵심 키워드를 바탕으로 한국과 호주의 정서가 고스란히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완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