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라온제나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인증한 대구의 4성등급 관광호텔로 객실, 웨딩, 연회, 포럼, 레스토랑 등 숙박부터 행사, 외식까지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며, 한 주 평균 약 2,000명의 다양한 목적과 연령층의 고객들이 방문하는 높은 수요의 호텔입니다.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업의 특성을 고려한 운영 관련 어플리케이션물, 홍보물 등의 디자인 프로젝트를 수행하였습니다.
DESIGN STRATEGY.
어플리케이션 및 광고물은 소비자와의 접점에서 라온제나의 아이덴티티가 매우 가까이 반복적으로 전달되는 파급력 강한 채널입니다.
단순한 멋을 표현하기 보다는 소비자가 어플리케이션을 받았을때의 느낌과 보기 쉬운 구성, 호텔 내부 환경의 톤 등을 고려하여 호텔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명확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표현 전략을 이루었습니다.
PRODUCTION.
DESIGN STRATEGY에서 적립한 네가지 디자인 전략의 조화를 이루어 HOTEL LAONZENA만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SERVICE APPLICATION, AD POSTER, BROCHURE, CALENDAR DESIGN. 2022
PROJECT OVERVIEW.
호텔라온제나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인증한 대구지역 4성 등급 관광호텔로 객실, 웨딩, 연회, 포럼, 세미나, 레스토랑 등 숙박부터 행사, 외식까지 종합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며, 한 주 평균 약 2,000명의 다양한 목적과 연령층의 고객들이 방문하며 높은 수요를 자랑하는 호텔입니다.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업의 특성을 고려하여 운영 관련 어플리케이션물, 홍보물 등의 디자인 프로젝트를 수행하였습니다.
DESIGN STRATEGY.
어플리케이션 및 광고물은 소비자와의 접점에서 기존 호텔라온제나의 디자인 아이덴티티가 가장 많이, 가까이 전달되는 파급력 강한 채널입니다. 단순 디자인적 멋을 표현하기 보다는 소비자가 어플리케이션을 받았을 때 첫 느낌, 한 눈에 보기 쉬운 구성, 호텔 내부 환경의 톤 등을 중심으로 고려하여 호텔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명확히 전달될 수 있도록 표현 전략을 이루었습니다.
PRODUCTION.
DESIGN STRATEGY에서 적립한 4가지 디자인 전략의 조화를 이루어 고객들에게 HOTEL LAONZENA만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