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UR - STAR TOURIST HOTEL

SERVICE APPLICATION, AD POSTER, BROCHURE,

CALENDER DESIGN. 2022

PROJECT OVERVIEW

호텔라온제나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인증한 대구의 4성등급 관광호텔로 객실, 웨딩, 연회, 포럼, 레스토랑 등 숙박부터 행사, 외식까지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며, 한 주 평균 약 2,000명의 다양한 목적과 연령층의 고객들이 방문하는 높은 수요의 호텔입니다.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업의 특성을 고려한 운영 관련 어플리케이션물, 홍보물 등의 디자인 프로젝트를 수행하였습니다.

DESIGN STRATEGY.

어플리케이션 및 광고물은 소비자와의 접점에서 라온제나의 아이덴티티가 매우 가까이 반복적으로 전달되는 파급력 강한 채널입니다.

단순한 멋을 표현하기 보다는 소비자가 어플리케이션을 받았을때의 느낌과 보기 쉬운 구성, 호텔 내부 환경의 톤 등을 고려하여 호텔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명확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표현 전략을 이루었습니다.

PRODUCTION.

DESIGN STRATEGY에서 적립한 네가지 디자인 전략의 조화를 이루어 HOTEL LAONZENA만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PROJECT

또 다른 프로젝트 궁금하시다면,

LET 'S GO GO

FOUR - STAR TOURIST HOTEL

SERVICE APPLICATION, AD POSTER, BROCHURE, CALENDAR DESIGN. 2022

PROJECT OVERVIEW.

호텔라온제나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인증한 대구지역 4성 등급 관광호텔로 객실, 웨딩, 연회, 포럼, 세미나, 레스토랑 등 숙박부터 행사, 외식까지 종합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며, 한 주 평균 약 2,000명의 다양한 목적과 연령층의 고객들이 방문하며 높은 수요를 자랑하는 호텔입니다.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업의 특성을 고려하여 운영 관련 어플리케이션물, 홍보물 등의 디자인 프로젝트를 수행하였습니다.

DESIGN STRATEGY.

어플리케이션 및 광고물은 소비자와의 접점에서 기존 호텔라온제나의 디자인 아이덴티티가 가장 많이, 가까이 전달되는 파급력 강한 채널입니다. 단순 디자인적 멋을 표현하기 보다는 소비자가 어플리케이션을 받았을 때 첫 느낌,  한 눈에 보기 쉬운 구성, 호텔 내부 환경의 톤 등을 중심으로 고려하여 호텔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명확히 전달될 수 있도록 표현 전략을 이루었습니다.

PRODUCTION.

DESIGN STRATEGY에서 적립한 4가지 디자인 전략의 조화를 이루어 고객들에게 HOTEL LAONZENA만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PROJECT

  또 다른 프로젝트 궁금하시다면,

  LET 'S GO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