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상모는 커피 음료부터 디저트, 플라워, 아카데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페입니다. 론칭 전 단계부터 참여, 소상공인 맞춤형 스몰브랜딩을 이루는데 집중하였으며 네이밍, 로고, 어플리케이션, 소비자 경험을 고려한 비주얼 디렉팅까지 넓은 범위의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정식 론칭을 완료하였습니다.
BRAND CORE VALUE.
유럽의 오래된 로컬 카페처럼 지역민들의 일상 속 오랜시간 함께 하는 카페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해 '만남과 소통의 공간' 이라는 아이덴티티의 핵심 가치를 적립하였습니다.
외관의 딱딱하고 거친 공장의 느낌을 플라워의 매력으로 승화시켜 편안히 소통할 수 있는 쾌적한 공간으로 비주얼 기획 및 디렉팅을 이루었으며, 외관과 내부의 반전 시퀀스를 통해 스퀘어상모의 매력도를 높였습니다.
LOGO MOTIF.
'만남과 소통의 공간' 이라는 의미가 고스란히 전달될 수 있도록 아날로그한 드로잉기법과 대중에게 익숙한 1980,90년대의 올드스쿨 & 빈티지 컨셉을 바탕으로 하여 디자인을 이루었습니다.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공간적 의미와 외관의 상징적 의미가 함께 전달되고, 오랜시간 한결같은 로컬 카페의 의미를 전할 수 있도록 로고 심볼 디자인을 완성하였습니다.
PRODUCTION.
스몰브랜딩에 맞는 효율성 높은 미적 설계를 이루었으며, 화려하고 밋진 어플리케이션 보다는 단순한 로고 인쇄만으로도 깔끔한 구성이기를 바라는 고객사의 요청사항을 반영하여 제작을 이루었습니다.
SMALL BRANDING DESIGN, VISUAL DIRECTING, APPLICATION DESIGN. 2020
PROJECT OVERVIEW.
스퀘어상모는 커피 음료부터 디저트, 플라워, 아카데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페 입니다. 론칭 전 단계부터 참여하여 소상공인 맞춤형 스몰브랜딩을 이루는데 집중하였으며 네이밍 로고, 어플리케이션, 소비자 경험을 고려한 비주얼 디렉팅까지 넓은 범위의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정식 론칭을 완료하였습니다.
BRAND CORE VALUE.
유럽의 오래된 로컬 카페처럼 지역민들의 일상 속 오랜 시간 함께 하는 카페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해 '만남과 소통의 공간' 이라는 아이덴티티의 핵심 가치를 적립하였습니다.
외관의 딱딱하고 거친 공장의 느낌을 플라워의 매력으로 승화시켜 편안히 소통할 수 있는 쾌적한 공간으로 비주얼 기획 및 디렉팅을 이루었으며, 외관과 내부의 반전 시퀀스로 스퀘어상모의 매력도를 높였습니다.
LOGO MOTIF.
"만남과 소통의 공간"의 상징적 의미가 고스란히 전달될 수 있도록 오래보아도 한결같은 느낌의 아날로그한 드로잉기법과 대중에게 익숙한 1980, 90년대의 올드스쿨 & 빈티지 컨셉을 바탕으로 하여 디자인을 이루었습니다.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공간적 의미와 외관의 상징적 의미가 함게 전달되고, 오랜시간 한결같은 로컬 카페의 의미를 전할 수 있도록 로고 심볼 디자인을 완성하였습니다.
PRODUCTION.
스몰브랜딩에 맞는 효율성 높은 미적 설계를 이루었으며, 화려하고 멋진 어플리케이션 보다는 단순한 로고 인쇄만으로도 깔끔한 구성이기를 바라는 고객사의 요청사항을 반영하여 제작을 이루었습니다.